팜플, 모바일 카드 RPG ‘데빌메이커: 도쿄’ 시즌 3 프리뷰 공개

2014-10-22 16:58

[사진제공-팜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모바일 카드 RPG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의 시즌 3 업데이트를 앞두고 프리뷰와 특집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데빌메이커 시즌 3 업데이트는 지난 해 9월 시즌 2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이 원하는 콘텐츠와 시스템 등 보다 완전한 형태의 업그레이드로, 유저 성향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 3 업데이트 프리뷰는 곧 진행될 공식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선보여, 유저들과 직접 호흡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데빌메이커 시즌 3 업데이트는 두 차례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업데이트는 오는 28일 진행되며, 크루 시스템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루 레이드가 새로 추가되며, 크루 매칭 시스템이 개편되는 등 게임성을 극대화했다. 2차 업데이트는 11월 중 진행되며, 호문클루스와 코스튬 시스템을 추가해 나만의 악마를 만들어 플레이 할 수 있는 등 커스터마이징을 강화했다.

팜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품도 유저들이 직접 참여해 기획하거나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업데이트 내용을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하면 깜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 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lmple)에서 내년도 데빌메이커 달력에 들어갈 일러스트 인기 투표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15년도 데빌메이커 달력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28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팜플은 시즌 3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집 영상(http://youtu.be/AN8wV1yj8qM)을 공개했다. 총 30초 분량의 영상은 시즌 3 업데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메인 캐릭터 유키, 나나, 나타샤가 교복, 셔츠 등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모습 등을 감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팜플은 업데이트 시점에 관련 업데이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lmp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