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스마트한 알람앱 ‘알람이’ 베타버전 출시

2014-10-21 15:10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세련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을 겸비한 알람앱 ‘알람이’ 베타버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안드로이드 OS용 알람앱 ‘알람이’는 각각의 사용자 환경에 맞춰 차별화된 알람 기능과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알람앱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알람이’의 대표적 차별화 기능으로는 외출시간이 다가오면 미리 알려주는 △’외출 알림’, 컵라면 3분, 토익 75분 등 생활에 유용한 알림 설정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추천 타이머’, 마지막 알람음을 변경하여 더 이상 알람을 미루지 않게 알려주는 △’마지막 알람소리 바꾸기’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랜덤하게 알람음으로 재생시키거나, 공휴일에는 알람이 울리지 않게 해주는 등 사용자 편의 기능도 다수 제공 된다.

아울러 ‘알람이’에는 사용자가 직접 알람음을 녹음하거나 편집 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제작한 알람음을 공유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알람음 마켓 ‘링 스토어’가 들어있다.

알람이 ‘링 스토어’에서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알람음을 구입할 수 있으며, 자신이 제작한 알람음 콘텐츠를 손쉽게 등록, 판매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도 있다. 

‘알람이’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가수 홍진영, 인디밴드 신길역로망스, 성우 김승준, 양정화 등 유명인들의 개성있는 목소리 알람음을 ‘링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알람이 이미지 [사진 = 이스트소프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