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 게임' 김소은, 본방 사수 부탁 셀카서 자체 발광
2014-10-21 11:09
김소은은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극본 류용재·연출 김홍선) 첫방송을 앞둔 지난 2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오늘 첫방이네요. 엄청 긴장돼요. '라이어 게임' 본방 사수 부탁해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본방 사수 독려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상큼한 미소와 함께 애교 가득한 표정을 선보이며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김소은은 수수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링을 통해 극 중 순수한 여대생인 남다정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라이어 게임'에서 김소은은 아버지의 빚 때문에 매일같이 찾아오는 사채업자 조달구(조재윤)에게 억척스럽게 대드는가 하면 '라이어 게임'에서 조작되어 방송되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게임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말하기도 하는 등 착하지만 당당함을 갖춘 김소은표 순수 소녀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김소은은 착하지만 민폐라는 말을 들었던 원작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르게 착하지만 할말은 하는 당찬 여주인공을 연기하며 남다정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선사하고 있다.
그동안 '마의', '방과 후 복불복', '꽃보다 남자', '바람 불어 좋은 날' 등을 통해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지지를 얻었던 김소은이 '라이어 게임'에서 그릴 남다정의 고군분투기를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