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born hater' 선공개…21일 정규 8집 발매

2014-10-20 09:07

[사진 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힙합가수 에픽하이가 정규 8집 발매와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0일 0시 8집 앨범과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하는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 이미지는 저 멀리 불빛이 보이는 터널 속 피아노를 두고 모여 있는 에픽하이 모습을 담고 있다. 또 ‘2014.10.21 0AM’이라는 구체적인 날짜와 시간을 명시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스포일러’와 ‘헤픈엔딩’은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스포일러’는 영화음악 사운드와 기발한 가사가, ‘헤픈엔딩’은 이별을 담담하게 위로하는 꾸밈 없는 가사와 롤러코스터 조원선의 피처링이 인상적인 곡이다.

앞서 에픽하이는 지난18일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세로로 촬영해 편집한 파격적인 시도와 버벌진트, 빈지노, B.I, 바비, 위너의 송민호까지 화려한 피처링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코믹하면서도 센 돌직구 가사와 위트있는 장면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인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는 또 어떤 매력을 담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에픽하이는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21일 0시 온라인을 통해, 22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으로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