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국화꽃향기', 가수 허공이 부른 OST '약속' 공개

2014-10-15 14:56

국화꽃향기[사진제공=LSM컴퍼니]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2011년 뜨거운 관심 속에 연극으로 탄생한 ‘국화꽃향기’는 초연 이후 매년 연말 관객을 웃고, 울렸다. 연극으로 가슴 깊이 짙은 국화 향을 남겼던 ‘국화꽃향기’가 2014년 겨울 뮤지컬로 새롭게 선보인다. 공연 오픈 전 OST가 선공개됐다.

뮤지컬 ‘국화꽃향기’의 주인공인 승우 역의 에이젝스 리더 형곤과 미주 역의 배우 서지유의 곡 외에 카라의 규리, 레인보우 지숙, 허공까지 최강 라인업의 OST를 공개했다.

뮤지컬 ‘국화꽃향기’ 공연의 감성과 느낌이 충분히 담겨있는 OST는 에이젝스 형곤이 직접 작곡한 노래를 카라의 멤버 규리와 함께 듀엣으로 불러 눈길을 끌고 있으며, 남자주인공 승우의 메인 테마곡인 ‘약속’은 가수 허공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만나 애절함이 더해졌다.

‘약속’은 OST의 타이틀곡으로 뮤지컬 ‘국화꽃향기’의 기획/연출인 이성모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OST에는 가수 허공의 목소리로 담겼다. 본 공연에서는 승우 역을 맡은 형곤과 장덕수가 부른다. ‘절대 당신 혼자 아프도록 두지 않을 거야! 내가 지킬 거야’라는 가사처럼 승우의 강한 결심이 담겨있는 섬세한 곡이다.

‘국화꽃향기’는 11월 15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