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갑작스런 결혼발표 “속도위반설이 솔솔?”

2014-10-15 00:10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갑작스런 결혼발표 “속도위반설이 솔솔?”…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갑작스런 결혼발표 “최근에 결혼식 날짜를 정했다”

Q. 슈퍼주니어의 성민이 배우 김사은과 오는 12월 결혼발표를 해 팬들 사이에서 속도위반설이 흘러나오고 있다죠?

-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소식은 인기 정상의 현역 아이돌 그룹 멤버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은 오늘 슈주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의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김사은과의 결혼소식을 조심스럽게 전했는데요.

슈퍼쥬니어 성민은 이 홈페이지 글을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한다. 소중한 친구 엘프에게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고 김사은과 결혼하게 된 사실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김사은의 소속사 골든에이트미디어는 "속도 위반은 절대 아니다. 진지한 만남을 갖던 두 사람이 양가 부모에게 인사하고 최근에 결혼식 날짜를 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슈퍼쥬니어 성민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서 남자 주인공 달타냥 역을 연기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여주인공인 콘스탄스 역을 연기한 김사은과 처음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엔 친구 관계를 맺어오다 연인으로 발전한 사이라고 합니다.

성민은 최근 슈퍼주니어 정규 7집 '마마시타'로 컴백한 후 활동을 마무리했는데요.

결혼은 슈퍼주니어 활동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고 계속 멤버로 활약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사은은 지난 2008년 바나나걸 4집 '칼라풀'로 연예계에 정식 데뷔했습니다.

이후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해 왔고 최근에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시트콤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입니다.
 

[영상=아주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