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원티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4-10-10 16:22

[사진제공-팜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의 모바일 RPG ‘원티드 for Kakao’가 신규 영웅 추가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10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6성 영웅 추가와 ‘군단전’ 시스템을 비롯한 대규모 콘텐츠 추가와 함께 사용자 편의성이 대폭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추가된 영웅은 ‘이단자 세실’, ‘방황하는 픽시’, ‘예바의 궁 파’ 등 총 3종으로, 모두 궁수로 구성됐다.

‘군단전’ 시스템은 토벌 파티의 영웅으로 상대와 대전하는 대규모 PVP 콘텐츠다. 총 9명의 영웅이 참가해 3대 3으로 팀을 나눠 겨루며 3판 2선 승제로 진행된다. 랭킹에 따라 액세서리 뽑기권 및 루나 등 순위 보상과 명예 포인트 등 상품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골든 트리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는 게이머들에게 보상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유저의 노력 여하에 따라 영웅 뽑기권, 루나, 장비 뽑기권, 골드,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반 레이드 보스인 ‘숲 거인 크누스’와 시간제 레이드 보스인 ‘진흥의 쥬라’ 등 신규 레이드 보스 2종을 추가했다.

게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사용자 편의성 개선도 이번 업데이트에 적용됐다.

공격력/방어력/HP를 PT로 계산해 가장 높은 PT의 영웅으로 자동 편성되는 ‘자동 영웅 배치 기능’ 및 영웅에 맞는 가장 높은 등급의 장비가 자동으로 장착되는 ‘아이템 자동 장착 기능’, 파티 랭크, 1등급의 영웅만 일괄 판매할 수 있는 기능 추가했으며, 스테이지 클리어 횟수에 따른 보상을 개편하는 등 보다 직관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원티드’는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antedpl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