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15일까지 일반인 여행작가 모집

2014-10-02 09:22
대학생부터 직장인, 블로거 등 일반인 대상…총 14명 선발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 www.onlinetour.co.kr)가 오는 15일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온라인투어 여행작가’를 모집한다.

‘온라인투어 여행작가’는 대학생부터 직장인, 블로거 등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소정의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14명은 큐슈, 방콕, 발리, 싱가폴, 중국 계림, 라오스, 다낭 등 총 7개 지역 중 한 곳을 자유롭게 여행하며 생생한 여행 정보를 전달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항공과 숙박 비용은 온라인투어가 전액 지원한다.

활동을 완수한 여행작가에게는 현지 활동비를 추가로 지급하며 여행 후기 중 우수작품은 기획전으로 제작하여 홈페이지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희망자에 한해 온라인투어 전속 여행작가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하고, 입사 지원 시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http://bit.ly/10aK7LF)에서 가능하며 희망하는 여행 지역과 여행 계획서, 직접 촬영한 여행사진 샘플 등이 포함된 지원서를 작성해 10월 1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블로그, SNS 활동자는 우대한다.

최종합격자는 10월 17일 발표할 예정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 찍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나만의 여행정보를 나누기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