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시아게임 현장, 포천시 대학생 홍보사절단

2014-09-30 15:43

[포천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28일 포천시 대학생 홍보사절단 함께 인천아시아 게임이 한창 펼쳐지고 있는 주경기장을 찾아 포천 농특산품 홍보 부스 설치 및 가두 행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인천아시아게임이 펼쳐지는 기간 중 포천시는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홍보부스 설치를 통한 현장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날 캠페인는 인천아시아 게임 관람을 위해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포천시 주요 관광지에 대한 홍보와 함께 지역 농특산품 시음 및 판촉 행사, 가두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실시했다.

특히, 대학생 홍보사절단은 인천아시아게임 주경기장 인근 로드(ROAD) 마케팅을 통한 판촉물과 홍보물을 배부하는 모습을 실시간 SNS로 홍보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전 방위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 관광지 및 농특산품 홍보 활동에 힘썼다.

시 관계자는 “이번 포천시대학생 홍보사절단과 함께한 홍보 활동을 통해 인천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포천시 관광의 우수함을 널리 알린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식지, SNS 등 온라인 매체와, 유동인구가 많은 현장 마케팅을 병행 실시하는 등 다양한 전략적 홍보를 확대 실시해 포천시 홍보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