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예고편 공개 이어 개성 폭발 메인 포스터 공개

2014-09-30 14:15

영화 '패션왕' 예고편이 공개됐다.[사진=영화 '패션왕' 포스터]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1020세대의 강력한 관심과 기대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영화 ‘패션왕’이 메인 예고편에 이어 전에 없던 개성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에 이어 선보인 메인 포스터는 웹툰 특유의 독창적 상상력과 5인 5색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포즈와 배우들의 재기발랄한 표정 연기로 강렬함을 심어주는 이번 메인 포스터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보는 즐거움과 웃음을 전한다.

특히 티셔츠 깃을 잡고 한껏 멋을 낸 ‘우기명’ 주원의 모습은 웹툰과 100% 일치하는 싱크로율로 역대 최고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그 동안 보여줬던 완벽한 모습을 벗고 큰 안경을 쓴 전교 1등 ‘은진’으로 변신한 설리, 특이한 포즈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표정 연기와 모델다운 멋을 발산하는 ‘원호’ 안재현,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의 ‘혜진’ 박세영과 전설의 패션왕다운 카리스마를 전하는 ‘남정’ 김성오까지 뚜렷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모습은 대한민국 대표 핫스타들의 신선한 조합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전 영화 포스터들과는 다른 신선하고 독창적인 감각의 메인 포스터로 웃음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패션왕’은 11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이야기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들은 “‘패션왕’ 예고편 공개, 정말 기대된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보니 싱크로율 장난 아니네” “‘패션왕’ 예고편만 봐도 재미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