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예고편 공개, 주원=우기명? 역대급 싱크로율 ‘대박’
2014-09-30 09:49
영화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캐릭터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폭발적 반응으로 온라인을 장악한 ‘패션왕’이 드디어 모두가 기다려온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패션왕’ 메인 예고편은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반 친구들에게 답이 없는 패션으로 무기명이라 불리는 빵셔틀왕 ‘우기명’ 주원의 파격적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는 후광과 함께 기안고 황태자 ‘원호’ 안재현과 기안고 여신 ‘혜진’ 박세영이 등장, 혜진의 미모에 반한 후 진정한 패션왕이 되고자 마음 먹는 기명의 모습이 펼쳐지며 역대급 반전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대한민국의 패션 피플이 모두 모인다는 홍대의 중심에서 “익스큐즈미!”를 외치며 등장하는 전설의 패션왕 ‘남정’ 김성오와 본격적으로 그에게 패션 과외를 받게 되는 기명, 창주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터지는 큰 웃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새롭게 시작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남정의 특훈에 힘입어 지금까지 고수해 온 촌스러운 패션 감각을 벗고 완벽한 핏과 절대간지에 눈뜬 후 조금씩 변화해가는 기명. 그리고 그를 주목하기 시작하는 원호와 혜진을 비롯 인형 같은 외모를 숨긴 채 미모를 버린 전교 1등 ‘은진’으로 분한 설리의 파격적 변신까지 젊은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없는 자가 있는 자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무기, 그게 바로 간지다!”라는 카피와 함께 웹툰에서는 완성되지 못했던 오직 영화 ‘패션왕’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런웨이 배틀이 펼쳐지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핏을 살리자!”라는 구호와 함께 아무나 따라할 수 없는 포즈를 선보이는 기명과 창주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들은 “‘패션왕’ 예고편 공개, 정말 기대된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보니 싱크로율 장난 아니네” “‘패션왕’ 예고편만 봐도 재미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