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 마블 웹툰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 예고편 공개

2014-09-26 15:14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어벤져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사 마블(Marvel)의 한국 최초 공식 웹툰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avengers)의 연재를 앞두고 26일, 예고편과 캐릭터,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의 예고편 영상은 웅장한 음악과 함께 ‘2014년 10월 대한민국 서울’이라는 문구로 시작된다. 비 내리는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이 영화와 같은 영상미를 느끼게 한다.

고영훈 작가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 어벤져스 히어로들도 예고편을 통해 공개됐다. 특히, 웹툰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화이트 폭스’와 ‘김하운’이 최초로 모습을 드러내 기존 어벤져스와 함께 어떤 활약을 펼쳐갈지 기대를 모은다.

다음은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의 연재를 기념, 내달 9일까지 ‘어벤져스 캐릭터 카드 전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응모 페이지에서 댓글을 달고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어벤져스 오리지널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ebtoon.daum.net/event/view/49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벤져스 공식 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특별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마블 코믹스 에디터들이 전하는 특별 영상과 고영훈 작가 인터뷰가 연재에 앞서 공개된다.

연재를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과 인터뷰 영상, 제작 코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와 사전 이벤트가 웹툰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을 기다리는 많은 독자들에게 폭 넓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마블 공식 웹툰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은 오는 10월 10일부터 다음 만화속세상(webtoon.daum.net)에서 매주 금요일 연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