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 마블 웹툰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 예고편 공개
2014-09-26 15:14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어벤져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슈퍼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사 마블(Marvel)의 한국 최초 공식 웹툰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avengers)의 연재를 앞두고 26일, 예고편과 캐릭터,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의 예고편 영상은 웅장한 음악과 함께 ‘2014년 10월 대한민국 서울’이라는 문구로 시작된다. 비 내리는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이 영화와 같은 영상미를 느끼게 한다.
고영훈 작가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 어벤져스 히어로들도 예고편을 통해 공개됐다. 특히, 웹툰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화이트 폭스’와 ‘김하운’이 최초로 모습을 드러내 기존 어벤져스와 함께 어떤 활약을 펼쳐갈지 기대를 모은다.
어벤져스 공식 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특별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마블 코믹스 에디터들이 전하는 특별 영상과 고영훈 작가 인터뷰가 연재에 앞서 공개된다.
연재를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과 인터뷰 영상, 제작 코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와 사전 이벤트가 웹툰 ‘어벤져스: 일렉트릭 레인’을 기다리는 많은 독자들에게 폭 넓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