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 품은 평택, ‘힐탑포레스트레지던스’ 부동산투자로 주목

2014-09-25 11:06

아주경제 조애경 기자 = 평택 지역 부동산시장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과 미군기지 이전 등의 굵직한 호재가 잇따르면서 향후 미래가치가 점쳐진 것이다.

특히 붐을 이루고 있는 것은 외국인 수요를 겨냥한 외국인 전용 렌탈 및 오피스텔 등 수익형부동산 상품이다. 삼성전자 등 개발호재로 인구 유입이 줄을 잇는 가운데 주한미군의 이전에 따른 수요가 예상되면서 평택 송탄 일대 소형주택 공급이 성황리에 이뤄지는 분위기다.

힐탑포레스트 는 평택시 신장동 k55 미공군기지 정문앞에서 37년간 미군계약호텔로 운영중인 송탄관광호텔이 자체부지에 미군영외거주자 전용 렌탈하우스로 건축중이며, 지하2층 지상 15층 1개동 총 175세대규모의 주상복합이다. 23㎡~65㎡원룸 및 투룸으로 구성하여, 실내인테리어와 수영장을 포함한 커뮤니티를 미군주택관리국의 시설거준에 맞추어 철저하게 미군전용으로 맞춤설계되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분양가는 1~2억원 선이다. 실내 공간이 침실과 거실을 분리한 투룸형 구조이며 드레스룸을 따로 배치해 미국식하우스의 스타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건물 2층에는 평택 유일의 수영장 및 휘트니스센터와 함께 4개의 하늘정원을 설계했으며 옥상에는 바비큐정원을 비롯해 북카페 등의 휴식공간을 조성했다.

운영사인 송탄관광호텔은 지난 2월 주택법에 의해 새롭게 시행된 주택임대관리회사를 건물 준공 전에 직접 설립예정이며,이를 통해 임대인이 세입자 관리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더라도 임대수익을 보장해 주는 ‘확정수익 지급 보증서’를 발급할 예정이다.

또한 완공 후에는 대한주택보증이 발행하는 ‘임대관리이행보증’상품을 가입하여 최대연 13%임대수익을 보장할 예정이다.

임대관리이행보증이란자기관리형 주택임대관리업자의 임대인에 대한 임대료 지급 및 임차인에 대한 임대보증금 반환을 책임지는 보증상품을 말한다.

초저금리 시대에 상가, 오피스텔, 호텔 등, 각종 수익형 부동산 상품들이 넘치는 요즘 미군전용렌탈하우스인 힐탑포레스트 는 투자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고루갖춘 수익형부동산의 군계일학 상품이다.

실투자금 4천만원~8천만원대로 중도금 60% 무이자조건으로 선착순 호수지정으로 분양중이다.분양문의:02-779-7541
 

[힐탑 포레스트 레지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