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폭행혐의 입건된 ‘효연 전 남친’ 김준형, 과거 방송모습 보니…

2014-09-24 10:06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효연 전 남친 김준형 폭행 혐의 불구속 입건 충격,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음주폭행 현장에 효연도 동석,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인스타그램 "사랑스러운 생일이 되길 바라! 효연아" 화제, 효연 김준형 재결합 열애설,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칠전팔기 내 인생' 작가 청년 멘토 화제,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스펙 화제




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의 ‘전 남친’으로 알려진 유명 작가 김준형씨가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2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김 씨가 21일 오전 5시 서울 용산구의 자택에서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하다가 술에 취해 A씨와 몸싸움을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김준형씨는 지인 B 씨가 싸움을 말리자 골프채를 벽에 던지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단 경찰은 김씨과 A씨를 쌍방 폭행으로 불구속 입건했고 추후 소환 조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한편 현장에는 김준형씨와 연인 사이였다가 결별한 효연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또한 김 씨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러운 생일이 되길 바라! 효연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빨간 하트를 들고 있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와 생일을 축하하는 문구가 담겨 있는데요, 이 때문에 두 사람이 다시 만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김준형씨는 미국 앰허스트 매사추세츠대학교에서 생화학과 경제학을 복수 전공했으며 3년 만에 대학을 졸업했고, 전 학년 대학 총장배 학비 지원과 주정부장학금 등 총 11번의 장학금을 받은 엘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2년에는 자신의 인생사를 담은 책 '칠전팔기 내 인생'을 발간해 작가로 데뷔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지난 4월 김준형씨가 효연을 폭행 혐의로 고소하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 당시 김 씨가 조사 과정에서 진술을 번복해 효연의 폭행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는데요. 당시 SM측은 "둘이 결별한 사이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다"라고 밝혔습니다.








 

폭행혐의 입건된 ‘효연 전 남친’ 김준형, 과거 방송 출연 영상[사진=SBS 모닝와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