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연말까지 한국~홍콩 왕복구간 마일리지 3배 적립해준다
2014-09-22 09:37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캐세이패시픽이 인기 노선인 한국~홍콩 왕복 구간이 포함된 여행을 할 경우, 기존 대비 3배에 달하는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항공기 이용이 잦은 여행 마니아들과 해외출장이 빈번한 직장인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대만을 제외한 전 세계 여행지로 떠나는 이들에게 한국~홍콩 왕복 구간의 마일리지를 기존 대비 3배 적립해 주고, 풍성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트리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또는 자매회사인 드래곤에어로 한국~홍콩 왕복 구간이 포함된 여행 시, 프로모션 참여 횟수에 제한 없이 해당 구간 기존 마일리지의 3배를 적립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3배 마일리지 적립 혜택 외에도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1회에 한해 일등석 및 비즈니스석 이용 시 2000마일, 프리미엄 일반석 및 일반석 이용 시 1000마일을 추가로 적립해 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에 아시아 마일즈 가입하고 여행하면, 500마일을 추가 적립할 수 있어 해당 기간 내 한국~홍콩 구간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혜택을 받기 위해선 예약 시에 아시아 마일즈 회원 번호를 알려준 뒤, 여행 출발 전 반드시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또는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여행은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마쳐야 한다.
한편,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패시픽과 자매회사인 드래곤에어를 포함한 전 세계 25개 항공사 및 호텔, 레스토랑 등 500개 이상의 국내외 제휴사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