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A, 2014년 제3회 부산 해양·항만물류 채용박람회 개최

2014-09-19 16:26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임기택)는 22일 오후 2시부터 중구 중앙동 BPA사옥 28층 대강당에서 2014년 부산 해양,항만물류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BPA가 주관하고 부산시, (재)부산테크노파크가 지원해 온 채용박람회는 부산항만공사가 지역 해운항만물류산업계와 관련 대학 및 고등학교에서 이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효율적으로 연결해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특히 올해에는 ㈜은산해운항공, ㈜대우로지스틱스 등 해운항만물류업체와, IT업체, 제조업체 등 20여개 업체가 채용에 나서고, 지역 내 특성화고, 관련분야 고교 및 대학 전공자 등 약 500여명이 구직에 참여한다.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지참,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항 해양항만물류산업 청년채용 홈페이지(www.부산항채용.com)를 이용하면 된다.

부산항만공사 임기택 사장은 “ 제3회를 맞는 부산 해양 · 항만물류 채용박람회가 지역에서 채용기업과 구직자 모두가 WIN-WIN하는 성공적인 행사로 정착되기를 바라며, 부산항만공사는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공헌활동 차원에서 채용박람회를 더욱 발전시켜 구인업체에는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좋은 일자리를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