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2014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

2014-09-19 11:03

[사진제공-엑스엘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와 개발 중인 대작 ‘문명 온라인’, 모바일 RPG 등에 참여할 프로그래머를 포함한 각 직종별 인재를 총 00명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분야는 아키에이지 및 문명 온라인 프로그래머, 모바일 RPG 서버프로그래머 등 프로그램 관련 분야를 비롯하여 아트, 기획, 사업 등 다양한 부서에서 일제히 구인에 나섰다.

엑스엘게임즈 이상영 인사팀장은 “아키에이지가 러시아/북미/유럽 지역에서 호조를 보이고 있고 문명 온라인이 내년 출시를 앞두는 등 회사의 개발, 퍼블리싱 열기가 뜨거워짐에 따라 하반기 신입/경력직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또 “개성을 인정하고 자율적인 업무환경이 사내 문화로 정착되어 있어 이직률이 낮고 업무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업무에 대한 열정과 장인정신이 높은 인재라면 언제든 환영”이라고 소개했다.

엑스엘게임즈는 현재 아키에이지의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인 가운데 최근 MMORPG.COM의 가장 인기있는 게임 (Most Popular Games) 분야 1위를 지키며 오는 16일 (현지시간) 북미/유럽 서비스에 돌입했다.

아울러 세계 최고의 게임 IP 중 하나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을 온라인게임으로 재탄생시키고 있는 ‘문명 온라인’은 내년 국내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2014 지스타에서 본격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직은 외부 공개하지 않은 모바일RPG 등도 내부 테스트가 한창이다.

채용 관련 상세 내용은 엑스엘게임즈 채용 홈페이지(company.xlgames.com/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은 게임잡 등 채용사이트를 참조하거나 apply@xlgames.com으로 직접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