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왕' 기안84, 섬뜩한 '콰이어트 원' 스페셜 웹툰 공개
2014-09-17 09:53
실화 바탕으로 더욱 오싹한 공포를 선사할 ‘콰이어트원’은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의 초자연 심리학자 조셉 교수가 런던 외각 외딴 저택에서 비밀스러운 소녀 제인을 두고 의문의 실험을 강행하면서 발생한 기이한 현상과 미스터리한 스토리를 담은 영화로 ‘컨저링’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 그리고 ‘오큘러스’에 이어 초자연 공포 신드롬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스페셜 웹툰은 기존 ‘패션왕’ ‘복학왕’ 등 많은 작품에서 선보인 사실적인 드로잉과 트렌디하며 그만의 철학이 담긴 스토리로 많은 독자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대세 작가 기안84가 그려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페셜 웹툰은 기안84 작가가 영화를 보고서 영감을 받아 재창작해 낸 ‘콰이어트 원’의 스토리로 펼쳐진다.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페셜 공포 웹툰에서는 영화 속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더욱 생동감 있게 그려내며 공포감을 조성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실화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킨 의문의 실험 중 제인, 브라이언, 해리 그리고 크리스티나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현상들을 보다 사실적으로 보여주며 섬뜩한 공포를 선사한다. 영화의 오싹한 공포를 오롯이 담은 스페셜 웹툰 공개로 네티즌들은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초가을 공포영화 열풍을 예고한 ‘콰이어트 원’은 18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