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카디프생명, '2014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기념 사진콘테스트 진행

2014-09-15 17:20

[사진=BNP파리바카디프생명]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오는 10월 31일까지 '2014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기념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테니스를 보다 대중적인 스포츠 장려하고자 기획된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2014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대회를 즐기는 현장 모습이나 테니스를 소재로 한 사진을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를 통해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18일부터는 모바일 사이트(m.cardif.co.kr)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나 모바일 사이트 방문자들은 올라온 사진에 감상평댓글도 남길 수 있다.

최우수 작품을 출품한 1명에게는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총 3명에게는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의 대표 혁신보험 상품명을 담은 'ELS마스터 변액보험상', 'ELS프로 변액보험상',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상'으로 각각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참가자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제과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작품을 출품하지는 않더라도 작품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긴 경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제과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은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을 포함한 한국BNP파리바가 주최하고, (사)한국테니스발전협의회(KATO)가 주관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목동, 부천, 구리 테니스장에서 개최되며, 1400여명의 국내 아마추어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