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현대자동차 채용 오늘 13시 지원서 마감…“미리미리 제출해야”

2014-09-12 10:29

현대자동차 채용, 지난달 29~30일 서울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열린 7번째 잡페어(채용설명회)에서 구직자들이 자기소개서를 첨삭 받고 있다.[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산업뉴스팀 기자 =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기아자동차 등 현대·기아자동차 그룹의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지원의 마감이 다가왔다.

12일 현대·기아자동차 그룹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오후 1시, 현대모비스는 오후 2시, 기아자동차는 오후 5시까지 2014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지원을 받는다.

현대자동차는 2012년 채용부터 마감시간을 지켜 올해도 어김없이 시간을 엄수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도 공지사항을 통해 “대졸공채 지원서 접수가 12일 17시에 마감되며 마감시간 이후에는 작성중인 지원서의 제출이 불가능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감 당일에는 지원서 제출이 몰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마감시한에 앞서 미리 지원서 제출을 완료하라”고 당부했다.

현대자동차의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차량설계, 차량평가, 파워트레인, 재료, 기술경영, 상용차개발) △파이롯트 △구매 등 총 8개 분야, 플랜트 부문에서 △플랜트기술, △플랜트운영, △품질 등 3개 분야 등 총 11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현대모비스 신입사원은 연구개발, 제조사업부문, AS사업부문, 지원부문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기아자동차의 모집 분야는 영업부문, 생산부문, 경영부문으로 능력에 맞게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온라인 입사지원,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합격자 발표 순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