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sk스카이뷰 투자자들 관심 매우 높아
2014-09-09 11:00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인천sk스카이뷰에는 여름이 가고 계절이 바뀌면서 실제 거주를 목적으로 한 실수요자들 외에도 적잖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어 화제다 최근 아파트 투자가 이상하리만큼 살아나기 시작하면서 특히 남부권이 천안 대구 일대에서 서울인근지역의 아파트 투자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인기평형은 중소형으로 되려 소형평형보다는 3인~4인 가족이 선호하는 84㎡ 에 관심을 보이는 추세다
SK건설은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 블록에 총 3971가구로 이루어진 미니신도시급 단지 ‘인천SK스카이뷰’를 분양중이다
‘인천SK스카이뷰’ 분양은 최초 분양때부터 이미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던 곳이다. SK건설의 ‘인천SK스카이뷰’는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고 총 가구수는 3971가구이다.
대단지가 가져다 주는 프리미엄에 힘입어 이미 소형평형은 일치감치 마감이 된 상태이다
인천SK스카이뷰는 입주할 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한 신경을 기울였다.
천장고는 일반적인 2.3m보다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해(1층은 2.6m) 개방감을 높였으며, 중대형 차량과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배려해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힌 광폭주차장도 선보인다.
단지 내 조경면적은 약 8만9000㎡에 이르며, 단지 주변으로 용정근린공원, 제2용정근린공원, 완충녹지와 어린이공원을 포함한 면적이 서울 여의도 공원과 맞먹는 녹지공간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인천SK스카이뷰는 혁신 평면을 적용한 뛰어난 상품성이 강점이다.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을 제공해 이 알파공간을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대단지에 걸맞게 인천 최대인 약 2천평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 1층에는 수영장이 길이 25m 레인이 3개 설치될 예정이며 전 타석에 스크린이 있는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독서실, 티하우스, 워터파크도 들어선다.
용현남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고, 인하대학교에 둘러싸인 용현학익지구는 남구의 전통적인 교육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단지 남측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신설 부지가 마련돼 교육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인천SK스카이뷰는 인천 남구의 교통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교통환경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인근에 있는 제1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으로, 제2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부천과 안양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사업지 맞은편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는 강남으로 직통하는 광역버스가 운행 중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수인선 용현역이 입주 이전인 2015년 말에 개통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추석연휴기간에 다양한 사은품증정이 예정되어 있다
방문 예약 및 문의 1670 7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