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한가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2014-09-05 10:32

[사진제공-네오싸이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배틀쉽’, ‘애쉬바쿰’의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험치’, ‘드랍율’ 상승을 비롯해 ‘싱글 던전’, ‘퀴즈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형태로 진행돼 기존 유저와 신규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5일부터 10일까지 ‘배틀쉽’에서는 추석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의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며, 경험치 30% 상승, 보석 보너스 20%가 추가로 지급된다. 특히, 추석 당일에는 함대 생산속도가 50% 상승하며, 밤 10시부터 11시 사이에 깜짝 신비 로또가 등장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네이버 카페에 자신이 속한 연맹을 홍보하면 각 서버당 3개 연맹을 추첨해 연맹원 전원에게 ‘특대형 자원상자’를 1개씩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도 오는 11일까지 추석을 기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싱글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가 드랍하는 송편을 모으면 송편의 종류와 수량에 따라 용병랜덤상자, 엔젤링, 추석특별용병을 지급하며, 일반 뽑기 시 황금상자의 등장 확률도 상승한다. 또한, 싱글던전과 인스턴트 던전을 클리어 하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추석 특별 미션’도 진행된다.

7일부터 10일까지는 매일 총 6개의 이벤트 던전이 모두 오픈되며,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도 2배로 상승한다. 추석 당일인 9월 8은 게임에 접속해 쿠폰 코드명을 입력하면 ‘3~4등급 용병’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0일까지 ‘애쉬바쿰’에 접속해 퀴즈를 풀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9월 17일까지 용병을 모집하면 보너스 용병을 추가로 지급하는 ‘추석맞이 용병 1+1’도 함께 진행된다.

네오싸이언의 ‘배틀쉽’, ‘영웅의 길’, ‘애쉬바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공식홈페이지(http://m.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