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성경, 데뷔전 이런 모습이?

2014-09-04 10:46
데뷔전, 온라인 방송 THE ICON 영상 콘텐츠 통해 또다른 모습 보여줘…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안정된 연기를 보여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이성경(오소녀 역)의 데뷔전 영상이 화제다.

지난 8월 2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박수광(이광수 분)이 오소녀(이성경 분)의 도움으로 투렛 증후군을 극복하고 입맞춤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줘 오소녀 역의 탤런트 이성경에 대해 관심이 커졌다.

이런 가운데 지난 5월 트렌드 온라인 방송 THE ICON(더 아이콘)에서 이성경이 출연한 ‘바이블 티브이’가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영상은 이성경이 모델로 활동하던 지난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의 모습, 친구들과의 만남, 팬들과 소통하는 장면 등이 담겨 있다.

THE ICON 측은 공개되어 있는 이성경의 영상은 총 9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방송과는 또 다른 이성경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THE ICON은 10월 초 독자적인 플랫폼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icon.kr)과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theiconkr) 및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theicon)를 통해 60여 명의 트렌디한 인물 및 요즘 이슈가 된 장소 등을 소개하고 있다.

이성경의 더아이콘 영상에 대해 누리꾼들은 “이성경 모태 미인이었구나”, “이성경 진짜 예쁘다”, “이성경 THE ICON 영상 대박”, “이성경 바이블 티비 정말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성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