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그룹, 대림산업·삼호 등 하반기 100여명 신규 채용
2014-09-03 17:24
전공분야별서 직무단위별로 모집분야 변경
올해 채용규모는 대림산업 건설사업부, 대림산업 석유화학사업부, 삼호, 대림I&S 등 4개 관계사 총 100여명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지원이 가능하다. R&D 분야는 석사학위 이상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15~26일 대림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daelim.co.kr)를 통해서 받는다. 다음달 6일 채용 홈페이지와 지원자 이메일을 통해 서류전형 합격자를 안내한다. 이후 인적성 검사와 1차 면접(실무·팀장·임원), 2차 면접(사장단),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대림그룹은 기업문화와의 적합성을 바탕으로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팀워크를 제고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를 선호한다고 전했다. 창의성을 바탕으로 자신 업무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공채부터는 신입사원들이 입사 시점부터 해당 분야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기존 전공분야별 모집에서 직무단위별로 모집단위를 변경했다. 이에 따라 세부 모집분야는 대림산업 건설사업부 ▲토목 일반 ▲건축 일반 ▲플랜트 사업관리 ▲플랜트 설계 등 9개 분야, 대림산업 석유화학사업부는 ▲생산 ▲경영지원 등 4개 분야, 삼호는 ▲건축 일반 ▲전기 일반 ▲토목 일반 등 5개 분야, 대림I&S ▲건설정보 ▲ITO 등 2개 분야로 구성된다.
한편 대림그룹은 서울대·연세대·고려대·한양대·경북대·전남대 등 전국 15개 대학에서 학교별 채용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