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하나투어, 겨울 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2014-09-03 13:45
어퓨, 사랑빛 페인팅 틴트 50%·솔트 크림 30% 할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9월 3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어퓨, 사랑빛 페인팅 틴트 50%·솔트 크림 30% 할인
 

[사진=뷰티넷 홈페이지]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9월 21일까지 어퓨 웜업 이벤트로 30% 세일을 진행한다. 뷰티넷과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해 소금을 함유한 '어퓨 솔트 크림'(100ml) , '어퓨 하이 스트레칭 마스카라', '어퓨 슬림핏 펜슬 젤 라이너' , '어퓨 스키니 브로우카' 등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사랑빛 페인팅 틴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율은 최초 판매가를 기준으로 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하나투어, 겨울 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사진=하나투어홈페이지]


하나투어가(http://www.hanatour.com/)이 9월 5일까지 단 5일간 알짜 항공권 사전예약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푸껫, 세부, 보라카이, 하노이, 발리, 홍콩, 후쿠오카, 사이판 등 인기 노선의 겨울 항공권을 얼리버드 특가로 제공한다. 출발기간은 10월부터 12월까지다. 왕복 총액운임으로 홍콩 27만5700원부터, 발리 56만3000원부터, 세부 34만원부터, 보라카이 32만원부터, 후쿠오카 19만2000원부터 판매한다.



매드포갈릭 ‘골든갈릭 페스티벌’ 100배 즐기기
 

[사진=매드포갈릭 홈페이지]


썬앳푸드의 마늘 테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가을을 맞아 9월 3일부터 11월 11일까지 전국 30개 매장에서 ‘골든 갈릭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펼친다. 3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에 추석에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거나 혼자 보내야 하는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동반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석 연휴 동안 6개 매장에 준비된 ‘골든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또, 3일부터 10월 17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에 연인이나 배우자 혹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월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골든 테이블 스페셜 식사권을 제공한다. ‘골든 갈릭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결혼을 앞뒀거나 프로포즈를 준비 중인 커플 한쌍을 추첨해 ‘골든듀’에서 제공하는 100만원 상당의 커플링도 증정한다. 또한, 매드포갈릭과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들은 ‘홈 빅 매치(Home Big Match)’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의 ‘기존 인기 메뉴에 대한 프로모션 메뉴의 도전’이라는 콘셉트 하에 총 4회에 걸쳐 다양한 메뉴 쿠폰을 발행해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소르베베, 팝아트 컬렉션 힙시트 아기띠 ‘롤리’출시기념 티몬 37% 할인행사
 

[사진=이케이비앤씨 제공]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의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가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달 간, 팝아트 컬렉션 힙시트 아기띠 ‘롤리(Lolly)’를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37%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소르베베 팝아트 컬렉션 ‘롤리(Lolly)’는 밝고 경쾌한 색상의 팝아트 감성이 담긴 감각적인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이다. ‘롤리(Lolly)’ 힙시트 아기띠는 아웃도어 소재을 사용하여 가벼운 재질과 뛰어난 마찰과 손상에 강해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품이다. 또한 수분에 의한 얼룩이 생기지 않아 간단한 세척만으로도 오염된 부분이 깔끔하게 제거되어 오랫동안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665g의 가벼운 무게감과 착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장시간 착용해도 무겁지 않다. 소르베베는 ‘롤리’ 힙시트 아기띠는 오렌지, 애플코코,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4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10만 9천원이며, 기본구성으로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슬리핑후드가 포함되어 있다. 



일동후디스, ‘아기밀 홈쿡’ 업그레이드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한국 최초의 종합영양이유식 ‘아기밀’과 ‘후디스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에서 ‘아기밀 홈쿡’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집에서도 영양불균형 없이 쉽고 간편하게 엄마가 직접 만들어주는 D.I.Y 이유식 재료로 젊은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기밀 홈쿡’이 이번에 달라진 점은 첫째, 신선한 재료들이 눈에 보이도록 유리병 패키지로 바뀌었고 둘째, 제품 하나당 37~60끼를 먹일 수 있도록 분량이 늘어났으며 셋째, 더 풍부한 영양과 다양한 맛을 원하는 엄마들을 위해 제품 라인이 무려 10가지 종류로 출시된 것이다. 국내산 원료만 엄선(연어, 대구살 제외)하여 총 20여 가지나 되는 자연원물을 종류별로 나눠 담은 이 제품은 아기별로 다른 발달정도나 식습관에 따라 알맞은 재료를 엄마가 직접 선택할 수 있고, 밥에 넣어서 끓이기만 하면 영양불균형 걱정 없는 이유식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유아식 명가 일동후디스가 만든 제품답게 소금, 설탕, 향료, 색소, 보존제 등 일체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동결건조공법으로 자연의 맛과 향,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흡습과 변질을 막는 ‘품질유지카드’를 함께 넣어 한층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아기 월령별로 먹일 수 있는 재료에 따라 구분된 ‘종합야채’, ‘양송이버섯,야채’, ‘우엉,연근,단호박’, ‘연어,감자,당근’, ‘한우소고기,양송이’, ‘닭가슴살,감자’, ‘흰살생선,다시마,감자’, ‘멸치,단호박,야채’, ‘미역,다시마,감자’, ‘사과,배,당근’ 등 10가지 제품 중에서 자신의 아기에게 맞춰 선택하면 된다. 또한, 아기와 함께 하는 짧은 여행이나 이동시에는 휴대가 간편한 기존의 스틱형 아기밀 홈쿡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