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효과에 부동산 들썩,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분양 성황

2014-09-03 11:00
삼성 디스플레이 2단지 건설 확정 대형 호재…잔여세대 분양 마감 임박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2015년 삼성 디스플레이 2단지 건설 확정 호재가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의 분양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최근 부동산 투자자들의 최고의 관심 물건 중 하나로 손꼽히는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총 1,416실의 분양 물건이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되며, 분양 막바지로 향할수록 경쟁이 더욱 치열해져 화제다.

뛰어난 주거환경에 산업단지 확정으로 인한 미래가치가 더해지면서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현재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분양가 1억9천5백만원에서 2억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고, 중도금 무이자 조건 역시 눈에 띈다. 또한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해 실거주뿐 아니라 실속 있는 투자 물건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최근 삼성이 인근에 디스플레이 2단지 건설을 확정지음에 따라 향후 300여 개 업체와 유관기관 임직원 등 4만 4천여 명이 해당지역으로 근무지를 이전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삼성이 자리 잡고 있는 수원과 화성 일대는 이른바 ‘삼성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경기 불황이 없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천안 불당의 경우 기존의 삼성, 백석산업단지 내의 근로자들까지 더하면 향후 더욱 안정적인 수요 확보가 가능하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대규모 호수공원에 바로 근접해 조망권을 확보한 것은 물론이고, 최근 실수요자는 물론이고 전세 및 월세 등 임대시장에서 가장 각광받는 전용 84㎡(25형)으로만 구성돼 있어 손꼽히는 투자가치를 자랑한다.

또한 단지 내에서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KTX천안아산역을 비롯해 지하철 1호선 전철역이 위치해 있으며,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천안 펜타포트 등 생활에 꼭 필요한 편의시설들이 근접해있는 것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각 실당 5.2㎡의 전용창고를 제공하고, 작은 도서관, 보육 시설, 연회장,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취미실, 숲 속 놀이터, 중앙광장, 힐링 포레스트, 헬시가든, 블로섬가든 등 단지 내 대형 커뮤니티 시설 및 중앙광장 등을 포함한 차별화된 설계 역시 눈에 띈다.

분양 관계자는 “대기업 입주, 차별화된 조망, 소형 평형, 편리한 설계 등 최근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부동산의 조건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 속에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라며 “최근 투자와 임대 목적의 분양 문의가 몰리고 있어 남은 물량도 곧 마감될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밝혔다.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모델하우스는 천안서북구 성정동 1424번지(성정동 롯데마트 인근 인쇄창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문의는 전화(1577-1174)로 가능하다.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