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전날, 권리세 "스케줄 끝나고 한 컷" 사진 올려…

2014-09-03 11:00


아주경제 김진수 PD, 이주예 아나운서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씨가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습니다.

3일 경찰에 따르면,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타고 있던 승합차가 3일 오전 1시 30분쯤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승합차가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는 인근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사망했습니다. 다른 멤버 4명 중 이소정, 권리세 등 2명은 중상, 나머지 멤버 2명과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어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입니다.

한편 사망한 멤버 고은비의 마지막 모습은 보는 이들을 비통하게 했습니다. 지난 2일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는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 끝나고 처음으로 집에서 한 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한 것입니다.

사진 속 권리세는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고은비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며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소속사는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졌으며 팬들을 비롯한 모든 분께 죄송하다.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현재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