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RPG 신작 ‘신들의 전쟁, 데미갓워 for Kakao’ 공식 출시

2014-08-31 11:20

[사진제공-팜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팜플(대표 서현승)이 RPG 신작 ‘데미갓워 for Kakao’를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고, 구글 플레이에 공식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데미갓워’는 신의 힘을 가진 강력한 영웅들의 모험과 액션을 그린 RPG로, 다양한 신화를 배경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신화 속 영웅들을 수집, 강화, 진화시키는 신들의 전쟁을 그리고 있다.

캐릭터 별로 뚜렷한 역할과 화려한 스킬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전술과 전략을 통해 유저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대 그리스 신화의 메두사와 페르세우스를 비롯해 서유기의 손오공, 라바나, 라마왕자 등 다양한 신화 속 영웅들마다 얽혀있는 비밀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화는 고대 그리스 신화인 ‘아케론 차원’, 중국 고대 신화인 ‘주리온 차원’, 인도 고대 신화인 ‘가니드 차원’, 북유럽 신화인 ‘프로그스 차원’ 등 4개의 차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차원 별로 각기 다른 신화 속 영웅들을 조합할 수 있다.

캐릭터는 6개의 등급, 4개의 특징을 갖는 클래스로 구성되며, 5개의 스페셜 속성이 부여돼 다양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전투는 대기/일반/보호/돌격 등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한 네 가지 전술로 구별해 플레이 시 보다 박진감 있게 즐길 수 있으며, 스킬 이펙트를 통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콘텐츠 또한 PvP, 요일 던전, 무한 던전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드와 길드전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최대 6명까지 친구의 덱을 모두 소환해 자신의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등 독특한 소셜 요소 또한 ‘데미갓워’만의 특징이다.

팜플은 ‘데미갓워’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9월 11일까지 약 2주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존에 플레이하던 게임을 선택하고,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emigodw)에 인증샷을 올리면 ‘30캐시+3만 골드+300명예’로 구성된 오픈 기념 특별 패키지를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10회, 20회, 30회, 40회 등 누적 초대 횟수에 따라 골드, 다이아, 4성 스핑크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는 9월 7일까지 다이아를 구입하고 사용할 경우 사용한 다이아의 최대 3000다이아까지 페이백을 해준다. 또한, 게임 플레이 후 리뷰를 작성하면 기간에 관계 없이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며 9월 18일까지 구글 내 평점이 4.5점을 넘기면 유저 전원에게 추가 아이템을 지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만 해도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까페 가입 시 회원만 볼 수 있는 게시글에 노출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3성 장비 소환권을 지급하며, 9월 11일까지 랭크 5를 달성하면 20다이아를 전원 증정한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emigodw)및 이벤트 페이지(http://www.palmple.com/demigodwar/gra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