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 딸' 키썸,첫 미니앨범 '버스안에서'.."전국의 딸 되길 바라요"

2014-08-30 10:02

'경기도의 딸' 키썸,첫 미니앨범 '버스안에서'.."전국의 딸 되길 바라요"[사진='경기도의 딸' 키썸,첫 미니앨범 자켓 ]

'경기도의 딸' 키썸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경기도의 딸'로 유명한 래퍼 키썸이 첫 미니앨범 'Like It' 발매했다.

키썸의 '라이크 잇'은 29일 정오에 발매됐으며 R&B 힙합, 일렉 힙합, 펑키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담겼다.

2번 트랙에 있는 타이틀곡 'Like it(버스 안에서)'는 오렌지캬라멜의 '카탈레나', 에일리의 '헤븐' 등의 노래를 작곡한 이기와 케이윌의 '지금처럼'과 '연애 말고 결혼' OST 등을 작곡한 장원규가 작곡하고 키썸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1번 트랙에 있는 '케세라세라'는 가수 앙리가 참여한 신나는 비트의 곡이다.

또 이번 앨범에는 이전에 발매한 싱글 곡인 'Liar'와 'Put it Down'이 함께 수록돼 있다.

키썸은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으며 경기도 버스의 자체 방송인 G-Bus TV에서 청기백기 게임을 진행해 '경기도의 딸'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경기도의 딸' 키썸 미니앨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경기도의 딸' 키썸,버스에서 매일 보는데 축아해요","'경기도의 딸' 키썸,경기도인들 이라면 다 알고 있을 듯","'경기도의 딸' 키썸,전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길 바라요"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