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8월 28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8-28 12:03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8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세상 일이 돈으로 모든 게 해결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뜻밖의 위기 상황에서는 오히려 물질적인 것보다 마음을 열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소띠: 당신이 베풀 수 있는 위치에 있을 때 조금이라도 베푸는 것이 유리하다. 지금 베푼다면 당신이 어려울 때 그 사람에게 베푼 만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호랑이띠: 약간의 마음의 번민과 갈등이 있을 수 있는 하루다. 그리 중요한 것은 아니니 잠시 잊고 가까운 야외로 나가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토끼띠: 뒤를 보지 않고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다워 보인다. 미래를 대비하면서 사소한 문제들은 그냥 무시해버리는 대범함도 필요하다.

용띠: 아무런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대가는 어디에서도 찾기 힘들다.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였다면 지위가 상승되는 날이다. 주변 사람들의 추천에 의해 더 큰 임무와 책임을 맡게 된다.

뱀띠: 자신이 어려울 때 진정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몇 명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사소한 오해로 주위 사람들과 말싸움이 예상되니, 미연에 방지함이 이롭다.

말띠: 업무와 시험으로 인하여 정신적 힘들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무엇보다도 여유로운 마음으로 급하게 생각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양띠: 사업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배우는 사람은 그 배움의 능력을 발휘하여 보다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다.

원숭이띠: 타인의 도움으로 이로울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이니, 사람을 잘 대하면 좋을 것이다. 회사원이라면 아랫사람의 행동으로 인하여 당신이 회사에서 주가를 올릴 수 있다.

닭띠: 거래나 문서작성 할 건이 있다면 신중한 검토가 필요할 것이다. 괜한 서두름은 손실을 가져다 줄 있으며 나중에 오히려 더 많은 시간의 낭비를 가져 올 수도 있다.

개띠: 계획한 돈 이외에 따로 들어가는 돈이 생길 수 있으니 금전적으로 신경을 좀 더 쓰는 게 좋겠다. 힘에 부치는 업무도 주위의 도움으로 무난히 처리 할 수 있다.

돼지띠: 재물과 귀인이 그득한 하루가 될 수 있다. 남녀를 막론하고 기쁜 기운이 들어오니 마음껏 활동하면 좋겠다. 소원이 성취되며 가정에는 경사가 있을 것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긍정의 힘’이라는 말 평소에 참 많이 쓰이는 단어인데요, 그런데 이 ‘긍정의 힘’이 의학적으로도 증명되었다고 합니다. 밝고 긍정적인 사람은 면역력도 더 활성화 되어서 병이 걸리더라도 빨리 회복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온 건데요. 앞으로는 즐거운 일이 없어도 일부러라도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해야겠습니다. 자 그럼 8월 28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용띠 1976년생입니다. 오늘 하루는 애정운이 매우 좋습니다. 이성 친구는 무조건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89년생입니다. 기쁜 소식이 들리겠습니다. 충분히 기뻐하되 변화하지 않는 자신의 모습을 되새겨 보길 바랍니다.
세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다 보면 즐거운 일이 생기겠습니다. 집 안에 있기보다 외출해서 친구들을 만나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보이시하면서도 청순하고 또 때론 섹시한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가진 분입니다. 배우 강소라씨가 바로 90년 말띠인데요. 강소라씨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닥터이방인’에서 대학병원 상속녀이자 의사 오수현 역을 맡아 열연했는데요, 오는 10월에는 tvN 드라마 ‘미생’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강소라씨,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면 즐거운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51년생입니다. 오늘은 이동수가 좋지 않습니다. 집에 있는 편이 좋겠지만 이동하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하길 바랍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직장에서 당신의 평가가 좋지 않게 날 수도 있습니다.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를 하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개띠 1970년생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괜한 오해를 살 수가 있습니다. 불필요한 말과 행동은 조심해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이분은 아마 선사시대에 태어났으면 1등 신랑감이었을 것 같습니다. ‘도전의 아이콘’ 개그맨 김병만씨가 바로 75년 토끼띠인데요. 김병만씨는 SBS ‘정글의 법칙’에서 병만족의 족장으로서 매회 진화하는 수렵본능을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정말 못하는 게 없는 진정한 ‘달인’ 김병만씨, 그런데 오늘은 주변에 당신의 평가가 좋지 않게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8월 28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대기 불안정으로 인해 장마보다도 더 오랫동안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오늘도 호남과 제주는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그 밖에 지역은 대체로 맑거나 구름만 많을 것으로 보이지만 대기 불안정이 내일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돼 기습적인 소나기에도 대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