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I Swear, 보라 '완벽 뒤태'와 소유 아찔 '수중 신'으로 폭풍클릭!

2014-08-26 18:46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 스페셜 앨범(Sweet & Sour)으로 돌아온 씨스타의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26일) 음원과 동시에 오픈된 씨스타 I Swear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에 씨스타의 싱그럽고 생기발랄한 매력이 더해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씨스타 I Swear 뮤직비디오 시작을 알리는 듯한 보라의 완벽한 뒤태와 풀장에서 소유의 아찔한 수중 신은 네티즌들의 핵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다.

씨스타 I Swear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I Swear 너무 좋아", "역시 명불허전 씨스타", "사이판의 절경 속 씨스타를 보니 안구 정화", "멤버들의 비주얼이 폭발하네요", "역시 룸펜스! 고급스러움이 뚝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용필, 타이거JK, 정기고와 작업한 국내 최고의 비주얼아티스트 룸펜스는 씨스타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선보이고 있다.

씨스타의 스페셜 앨범 'Sweet & Sour' 속 이단옆차기와 의기투합한 씨스타 I Swear가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여름의 시원스러운 흥분과 판타지를 머금고 있다면, 또 다른 신곡 'Hold on Tight'는 애교 부리는 고양이 같은 매력을 지녔다.

여기에 생기 넘치는 보컬과 스타일리시한 리믹스 트랙이 더해져 러블리한 앨범이 완성됐다.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Reno, DJ Smells 등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트랙들은 원곡의 힘찬 멜로디는 최대한 보존하면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완성한 비범한 구성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I Swear(아이 스웨어)'를 오늘(26일) 발매,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