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홍진경, "나처럼 좋은 남편 얻으려면" 노하우... 영상으로 보니

2014-08-26 12:12

아주경제 박소희 = 홍진경 남편, 홍진경, 홍진경 남편 다이어트, 홍진경 남편 살찌운 이유, 홍진경 남편 체중

홍진경은 2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에 출연해 남편 김정우와의 '풀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압구정동에서 스키숍을 운영하던 김정우와의 첫 만남은 소개팅이었다. 

홍진경의 남편 김정우 씨는 경희대 체육학과 출신으로 듬직한 체격의 호남형으로 알려져 있다. 김씨 어머니는 모 재단 이사장이고 작고한 아버지는 유명 경영인이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선량한 눈빛을 가진 남자', '자상한 남자', '아이를 사랑하는 남자' 등 '좋은 남편'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과거 홍진경이 방송에서 밝힌 '남편 고르는 노하우'가 화제다. 홍진경은 "남편을 고른다고 생각하지 말고, 룸메이트를 고른다"라고 생각하라는 조언을 한 바 있다.

홍진경은 이어 “내가 남편을 정말 사랑했고, 어디를 갈까 두려웠다. 불안하니 매일 라면, 만두, 떡볶이 같은 것을 먹여 일부러 살을 찌웠다. 100kg까지 찌우니 결혼할 때는 마음이 놓였다. 이제는 결혼을 했으니까 살을 빼라고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홍진경 남편 (사진=인터넷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