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세계정복’ 테스터 모집
2014-08-25 16:1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대륙을 호령했던 영웅들을 기반으로 자신의 위상을 드높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9월 1일 실시하며, 이에 앞서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8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공개 테스트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모집 페이지(www.hanbiton.com/Mobile/GlobalConquest/CBT/WorldConquest.aspx)’의 양식에 맞춰 절차를 밟으면 된다.
신청을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오는 9월 1일 SMS 개별 공지로 테스터 선정 여부를 안내 받게 되며, 당첨된 유저들은 9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세계정복’에서 구현될 대부분의 컨텐츠를 공개, 유저들에게 게임의 방향성을 대대적으로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타 유저를 침공하고, 이를 방어하는 전략 요소를 시작으로 영웅 캐릭터들의 수집 및 강화, 여기에 자신의 영지에 각종 건물들을 건설하고 운영하는 등 여러 장치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 유저들에게 풍족한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첫 번째로 이번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 캐릭터를 정식 서비스 시 100% 지급한다. 최근 영화로 재부각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영웅인 만큼 향후 제시될 미래가치는 무척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다음으로 ‘버그 게시판’에서 게임 플레이 도중 발견된 버그를 작성한 유저 50명에게도 동일한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이 선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