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비어, 박병호 홈런 터질 때마다 쏜다…박병호 홈런 응원 이벤트 진행

2014-08-23 01:30

박병호-볼 비어[사진=크리젠투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박병호의 50홈런 도전에 야구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볼비어 수입사 뱅드뱅은 박병호의 배트를 공급하는 야구용품 전문기업 퓨젼스포츠코리아(대표 강수연)와 공동으로 야구팬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퓨젼스포츠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한 뒤 볼비어페이스북 페이지(볼매니아)에서 박병호의 홈런 비거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실제 비거리 또는 가장 근사치를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박병호가 직접 사용하는 배트(친필 사인 포함)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정규시즌 종료 시까지 진행되며 참여도가 높아질수록 점차 다양한 박병호 야구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는 퓨젼스포츠코리아는 야구용품을 전문적으로 개발, 제조, 유통, 브랜딩하는 야구용품 전문회사다. 대표 브랜드로는 프로야구 선수들이 애용하는 ‘모리모토’, 미국 아마추어 및 엘리트 점유율 1위인 ‘다이아몬드’와 선동열, 봉중근이 사용한 45년 전통의 ‘BMC’ 등이 있다.

뱅드뱅 이석호 이사는 “볼비어는 스포츠 팬들의 즐거움을 위해 태어난 맥주다. 그 탄생 취지에 부합하는 유관 브랜드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