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직장인 유저 위해 무료 셔틀버스 프로모션 실시

2014-08-21 17:07
8월 25일부터 9월 5일까지 서울→분당/김포/일산/수원 평일 무료 운행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명작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바쁜 출근길 직장인 이용자를 위한 무료 셔틀버스 프로모션을 8월 25일부터 9월 5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측은 최근 광역버스 좌석 부족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직장인 이용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즐겁고 편안한 출근길을 선사하는 색다른 방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 셔틀버스는 평일 오전 7시부터 8시 30분 출근 시간대에 맞춰 지역별로 운행된다. 1주차에는 [분당-서울]과 [김포-서울], [일산-서울] 노선이 제공되며, 2주차에는 분당선, 일산선과 함께 [수원-서울] 노선이 운영된다.

자신의 스마트 기기에 서머너즈 워를 설치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이용 가능하며, 탑승자 전원에게는 게임 머니인 ‘마나’ 또는 3성 이상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머너즈 워 셔틀버스 외벽에 부착된 이벤트 번호를 게임 내 쿠폰 교환소에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도 아이템 선물을 제공한다.

셔틀 버스 노선 및 탑승 시간 등 세부 운행 정보는 ‘서머너즈 워’ 페이스북(www.facebook.com/SummonersWar), 컴투스 커뮤니티(cafe.naver.com/com2usfamily)와 블로그(blog.com2us.com)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