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교육지원청 후원-한국국제예술원 주관 제1회 전국예술 모의고사 성황리 마쳐
2014-08-20 15:04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돈스파이크 예술모의고사 참가해 학생들에게...
지난 8월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한국국제예술원에서 진행된 ‘제1회 예술 모의고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서울시 강남교육청이 후원하고 한국국제예술원이 주관한 이번 모의고사는 지난 12일을 시작으로 (실용무용,클래식), 13일(연기,방송영상), 14일(보컬,기악,작편곡) 3일에 걸쳐 실시되었으며, 실용예술을 준비하는 수험생 수백여명이 참여해 열띤 첫 예술 모의고사의 기대감을 높였다.
심사위원인 전국예술대학교 교수진들은 재능기부를 통해 심사를 진행되었다. 혜택으로 면접과 실기시험 모두 무료로 진행되었으며, 모의고사 이후 1:1 모의고사 클리닉을 통해 학생들의 개개인의 장단점을 이끌어내어, 서울강남교육지원청이 후원한 전국예술모의고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모의고사를 주관한 한국국국제예술원 최진수 이사장과 돈스파이크 교수는 “실용예술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예술 모의고사를 통해 특별한 경험과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줄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서울강남교육지원청과 지속적인 예술모의고사를 실시하여 수험생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압구정에 위치한 명문 예술 교육기관 한국국제예술원은 더원, 돈스파이크, MC메타, 정준호, 이주선, 팝핀제로 등 많은 스타 교수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실전경험을 위하여, 일주일에 한번 무대에 설 수 있는 위클리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한류의 중심인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교육부 인정 학사학위 교육기관이다.
현재 한국국제예술원은 08월 30일에 있을 수시모집이 진행 중이다. 시험은 면접 50%, 실기 50%로 이루어진 인적성 면접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www.kiia.or.kr 및 입학처(02-541-6693)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