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의 달콤한 프러포즈 영상 화제, 여심 흔들

2014-08-20 17:00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공유의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한 가구브랜드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공유가 여자친구를 위해 그녀가 좋아할 만한 가구를 구상하고 준비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나온 것.

이 영상에서는 공유가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생각을 생각해 가구를 준비하고 프러포즈를 하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뭇 여성들의 가슴에 불을 지피고 있다.

사실 연애의 끝과 결혼의 시작을 알리는 프러포즈는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에게도 매우 중요한 행사다. 그래서 많은 남성들은 더 멋진 프러포즈를 연구하고, 여성들은 매스컴을 통해 공개되는 연예인들의 프러포즈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이러한 고충은 더욱 심해진다. 이들에게 최근 달달하고 자상함의 절정을 달리고 있는 로맨틱가이 공유의 프러포즈 영상은 여심을 공략하기에 충분했다.

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많은 여성들의 가장 핫한 워너비 프러포즈 로맨스로 새롭게 떠올랐으며, 특히 “언젠가부터 당신의 생각이 나의 생각이 되었습니다” 하고 덤덤히 고백하는 나레이션은 잔잔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공유의 프러포즈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저런 프러포즈 받아보고 싶다’, ‘완전 감동이다’, ‘상대 여배우가 부럽다’, ‘이젠 남자가 가구도 준비해야 되나’, ‘나도 공유가 디자인한 가구 받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 공유는 메이킹 필름 영상에서 실제 TV시청과 노트북 사용, 수납 기능까지 겸비한 소파테이블을 구매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공유의 프러포즈 광고 영상은 유튜브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yilo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의 달콤한 프러포즈 영상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