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맥용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 출시

2014-08-20 10:0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20일 애플 맥(Mac) 사용자를 위한 개인용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Acronis True Image for Mac)’을 9월 국내에 출시한다고 20잃 밝혔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데이터 이중보호 및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기능을 탑재한 대표적인 개인용 백업 솔루션이다.

맥 사용자들이 트루 이미지를 통해 데이터 및 시스템의 백업, 복구 및 보호가 가능하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은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통합 데이터보호 기술)을 적용한 데이터 이중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쉽고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사용자 필요에 따라 맞춤화가 가능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등 다양한 위치에 백업이 가능하다. 또한 패러렐즈 데스크탑 가상 머신(가상 머신에서 복수의 운영체제 및 애플리케이션 구동)의 활성 상태에서도 모든 문서, 윈도 애플리케이션과 각종 세팅의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맥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솔루션이다.

비거 스틴(Birger Steen) 패러렐즈 CEO는 맥을 지원하는 백업 솔루션 출시와 관련해 “아크로니스의 새로운 제품은 맥에서 윈도를 실행하는 페러렐즈 데스크톱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수준의 데이터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은 국내에 9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사진 = 아크로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