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크리스 힐더브랜드’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 영입

2014-07-16 15:21

크리스 힐더브랜드(Chris Hilderbrand) 아크로니스 부사장[사진 =아크로니스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16일 크리스 힐더브랜드(Chris Hilderbrand)를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아크로니스는 유통망 확대 및 파트너 지원 정책 운영 전문가인 크리스 힐더브랜드(Chris Hilderbrand) 부사장을 영입,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AnyData Technology, 모든 OS 및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통합 액세스, 백업 및 재해 복구 기술)이 적용된 제품 라인의 글로벌 유통망을 크게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그는 아크로니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파트너 정책 수립 및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

힐더브랜드 부사장은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기 이전에 MS의 클라우드 사업부에서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의 중소기업 고객 대상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면서 4년동안 80%의 수익 성장을 이끌었다. 그는 기존 고객과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구축과 새로운 파트너사 발굴에 큰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한편 아크로니스는 올 초 글로벌 세일즈를 담당하는 라리체프 사장을 비롯해 다수의 업계 전문가 영입 및 조직 재정비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