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대출이자 단 1%라도 절감하는 방법 알아보자
2014-08-20 10:03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최근 직장인 L씨는 각종 부채에 시달리다 일단 현 상황을 타개하고자 일단 대출을 받기로 마음먹었다. 하지만 대부분의 대부업이 그렇듯 높은 금리와 적은 한도로 인해 희망이 보이지 않는 듯하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L씨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전세 값을 올려달라는 집주인의 갑작스런 요청에 목돈이 필요하게 된 L씨는 결국은 대부업에 손을 벌릴 수밖에 없었다.
위의 L씨의 상황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례이다. 수호천사론의 강순주대표는 “ 급할 때 일수록 꼼꼼하게 상담을 받지 않으면 L씨처럼 높은 금리로 인해 추후에 부채가 늘어 날 수밖에 없다” 고 전했다.
강순주대표 이하 금융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수호천사론에서는 '서민의 삶의 희망을' 이라는 슬로건으로 서민특화상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직장만 있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고금리 대출에서 갈아탈 수 있는 '대환대출', 서민맞춤 대출 '서민특화대출' 등의 상품이 있다.
무엇보다 모든 상담원들이 금융전문컨설턴트로 구성되어있어 전문적인 금융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대출 한도 등 재무상황을 알고 싶다면 수호천사론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상담문의 : 1661-8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