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속 여자 충격적 몸매..환상 배드신 '깜놀'

2014-08-19 10:01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속 여자 충격적 몸매..환상 배드신 '깜놀'[사진=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캡처]

장범준 '어려운 여자'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가수 장범준의 솔로 1집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속 여자 주인공이 화제다.

18일 CJ E&M은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여자 주인공은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농염한 배스신을 선보였다. 특히 침대 위에서의 그녀의 관능적인 몸매는 보는 이들에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여자 주인공은 배우 서은아로 알려졌다.

올해 25살인 서은아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으며 지난해 영화 '짓'으로 대종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그는 최근 영화 '흑산도'의 설란 역으로 캐스팅 학정 돼 배우 류덕환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장범준의 솔로곡 '어려운 여자'는 한 여자에 빠진 자신의 심경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현재 온라인 음악 순위를 휩쓸고 있다.

한편,버스커버스커 브래드는 자신의 트위트에 "범준 앨범 커밍순, 미드나잇~ 축하해~"라고 쓰며 장범준을 응원했다. 사진에서 브래드는 장범준의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어 소문으로만 돌던 불화설을 일축했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장범준 '어려운 여자',자신의 이야기라 그런지 더 감동적이네요","장범준 '어려운 여자' 음악차트 올킬 축하해요","장범준 '어려운 여자' 첫 솔로곡이라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장범준 '어려운 여자'여주인공 연기 정말로 대박이네요.특히 침대 위에서의 컷은 환상적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