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김예분, 개그맨 차승환과 결혼한 사연? "날 아이처럼.."

2014-08-18 16:36

미스코리아 김예분, 개그맨 차승환과 결혼한 사연? "날 아이처럼.."[사진=미스코리아 김예분,방송 캡처]

미스코리아 김예분 이훈 차승환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김예분이 개그맨 차승환과 결혼한 사연이 뒤늦게 화제다.

김예분은 최근 방송에서 결혼생활과 요리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털어놨다.

김예분은 지난해 3월 개그맨 차승환과 결혼했다. 미스코리아와 개그맨의 흔치 않은 조합이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예분은 "차승환은 자신을 귀여운 아이처럼 대해주는 다정다감함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현재 김예분은 방송출연을 자제하고 강남역 근처에서 파스타 전문 레스토랑을 개업해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김예분은 "인생에 있어서 평생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해 요리사의 길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녀가 요리사의 길을 택하면서 테이블이나 요리 장식에도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2012년 제9회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 박람회 식공간연출부문 금상을 차지했고 제9회 향토식문화대전 푸드스타일링 금상도 거머쥐었다.

한편, 이훈은 지난해 3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SBS 음악방송 MC로 활동했을 때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때 김예분의 열성팬이 생방송 도중 무대로 난입했는데 이훈이 제압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예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예분, 제2의 인생 축하해요, 열심히 하세요","김예분이 만든 파스타 먹으러 가야지","김예분, 잘 살고 있다니 다행이네요","이훈은 김예분 덕을 톡톡히 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