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1인4색 매력남…자상남 vs 상남자

2014-08-19 00:11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의 같은 얼굴 다른 눈빛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이 18일 눈빛 하나로 여심을 사로잡는 최진혁의 마성의 아이컨택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최진혁(다니엘 역)은 모두 한 사람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1인 4색의 아이컨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상대배역이 누구냐에 따라 반전 눈빛을 보여주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최진혁이 극중 장나라(김미영 역)를 마주보는 눈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자상남 아이컨택'을 선보이는 그는 카메라를 향해 반달 눈웃음과 시원한 입매로 청량감을 선사하며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평소 촬영장에서의 최진혁은 입술을 쭉 내민 채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극중 연적인 장혁(이건 역)과 함께 하는 장면에서는 불꽃 아이컨택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운동복 차림의 최진혁은 그야말로 짐승남의 품격을 선보이며 여심을 송두리째 흔들고 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최진혁이 쉬는 시간에도 해당 장면의 감정을 그대로 이어간다. 미영과 함께 하는 신에서는 그야말로 자상남 다니엘이고 연적 건과 함께하는 장면에서는 상남자 다니엘에 완벽하게 몰입해 있다. 언제 어디서나 역할에 몰입해있는 최진혁의 모습이 비하인드 스틸에도 고스란히 묻어난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