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8월 15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8-15 12:00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8월 15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쥐띠: 그 동안 마음고생으로 힘든 하루를 보낸 당신에게 오늘은 당신의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기기 쉬운 하루이니, 준비하도록 하라.
호랑이띠: 세세한 것에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다.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 이상으로 너무 큰 것에 욕심을 부리지 말고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신경 쓰는 게 유리하다.
토끼띠: 운이 잘 따르지 않는 날이다. 생기는 것이 없지는 않은데 실상은 그렇지 않을 수 있다. 이에 가급적이면 새로운 일을 만들지 말고 자숙하는 있는 편이 좋겠다.
뱀띠: 구두쇠 소리를 들어가면서 고생한 보람이 있는 날이다. 부지런히 노력하여 모은 돈을 헛되이 쓰지 않도록 자신을 다듬어 알차게 재투자하면 재산을 불려나갈 수 있을 것이다.
말띠: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사람을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길어지는 탓에 고심할 수도 있는 날이다.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라.
양띠: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지혜로운 이라면 현실을 우선으로 생각한다면 알아서 정리 될 것이니, 참고하면 이롭다.
원숭이띠: 어려움을 돌파하는 데 최고의 방법은 성실과 근면, 그리고 신뢰다. 오늘은 다른 사람과 만남에서 상대편과 대화는 신중 하게 생각하고 나누는 게 좋다.
닭띠: 여태 힘들게 해왔던 일들이 막바지에 이르러 체력의 한계에 부딪혀 힘들어 질 수 있다. 허나 결국 해낸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미리미리 건강에 대하여 체크를 해야 한다.
개띠: 다른 날에 비해서 오늘 따라 당신의 행동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지도록 한다면, 그들은 곧 당신의 귀인이 될 것이다.
돼지띠: 오랫동안 해묵었던 감정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날이다. 억지로 구하려 하지 않는 다면 복은 따르니 좋은 하루가 되겠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8월 15일 오늘은 광복절입니다. 광복절에는 태극기 게양을 꼭 해야겠죠? 태극기를 게양할 때, 광복절과 같은 국가 국경일의 경우, 깃봉과 깃면 사이를 떼지 않고 달아야 하구요, 집 밖에서 봤을 때 대문의 중앙이나 왼쪽에 게양해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8월 15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직장에서 큰 성과에 따른 포상이 있겠습니다. 하지만 혼자 모든 걸 이룬 건 아니라는 점 기억하길 바랍니다.
두 번째, 양띠 1979년생입니다. 메마른 나무가 물을 만난 형상입니다. 사람도 좋고 재물도 좋고 무조건 좋은 것이 들어오겠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92년생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훗날을 위해서 저축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드레스가 잘 어울려서 ‘드레수애’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대중들에게 단아한 매력으로 유명한 분입니다. 배우 수애씨가 바로 79년 양띠인데요, 수애씨는 70년대 트로이카 중 한명인 배우 정윤희와 쏙 빼닮은 외모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단아한 외모와는 달리 팜므파탈 연기, 악녀 연기 등을 열연하며 폭넓은 연기력을 인정받았는데요, 수애씨, 오늘은 귀인도 만나고 재물도 들어오는 운이라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니 힘든 하루입니다. 현실적인 계획 속에서 움직이도록 해야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77년생입니다. 직장에서 당신의 소문이 안 좋게 날 수 있습니다.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를 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가까운 미래를 위하다 먼 미래를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욕심은 금물입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대한민국 국민 밉상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것이 이분 매력이죠? 밉상MC 전현무씨가 바로 77년 뱀띠입니다. 지상파 아나운서 출신의 전현무씨는 예능 속 ‘깐족남’의 캐릭터와는 달리 실제로는 외고출신에 연세대 영문학과를 졸업한 엘리트라고 합니다. 특유의 센스와 예능감으로 현재는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을 넘나들며 8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전현무씨, 오늘은 주위에 당신의 소문이 안 좋게 날수도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8월 1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부터 광복절 연휴 시작이죠? 하지만 날씨는 오락가락 비소식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중부지방과 경북 산간에는 오후에 소나기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충남을 비롯한 남부지방과 제주도에서는 비가 오다 낮에 대부분 그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주말 역시 전국이 흐리고 곳곳에 비가 올 전망이니, 나들이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 행복한 주말,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