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포레스터 리서치' 선정, '애자일 BI 플랫폼 리더 기업'
2014-08-11 14:3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는 독립 분석 기관인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4년 3분기, 애자일 BI 플랫폼'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MicroStrategy Analytics Platform)은 고급 데이터 시각화(ADV, advanced data visualization) 기능 및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BI 셀프 서비스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는 이번 보고서에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BI 툴을 통한 데이터 통합 및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사용자 기능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았다. 또한,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셀프 서비스와 고급 데이터 시각화(ADV) 기능 부문에서 매우 높은 고객 피드백 점수를 받았다. 고객들은 제품의 비전 부문에서도 마이크로스트레티지에 최고 점수를 부여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 보고서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통합 데스크탑과 클라우드 기반 SaaS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소규모로 시작해 효율적이고 빠르게 확장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보고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info.microstrategy.com/forrester-bi)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