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브미디어, 동영상 보고 수익 쌓는 리워드앱 ‘토브’ 출시

2014-08-11 14:2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토브미디어는 11일 미디어앱과 리워드앱을 결합한 앱 ‘토브(Tov)’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토브미디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어플리케이션 토브는 영상을 시청한 사람과 영상을 등록한 사람 모두에게 수익을 제공하는 리워드앱이다.

영상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조회수에 따라 수익을 주던 유투브 같은 미디어앱은 존재하고 있으나 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에게 수익을 주는 앱은 그간 드물었다.

또 광고를 시청, 수익을 받는 기존 리워드앱과는 달리 다른 사용자들이 등록한 영상을 시청하는 것만으로 수익이 생기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어플 사용을 유도할 수 있도록 토브에서는 일간, 주간, 월간의 최고의 영상을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하여 순위를 결정하는 콘텐츠 경진대회도 개최된다. 긴장감과 박진감 넘치는 경진대회를 통해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시청하고 수익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토브미디어 관계자는 “기존 미디어앱과 리워드앱이 결합하면서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주며 더 나아가 자체적인 적립금게임으로 적립금을 더욱 높이고 일부 적립금을 기부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며 “사용자의 나이와 연령에 상관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앱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리워드앱 토브 구동이미지[사진 = 토브미디어 제공 ]


현재 토브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토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to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브미디어는 정부3.0, 하나금융그룹, 한국전력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카이스트 등의 앱을 제작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