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원격평생교육원, 등록금 반값 이벤트 연장실시

2014-08-11 11:21
등록금 반값 할인,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반값 할인, 학사케어서비스 실시

[사진 =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14일까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대상으로 ‘여름 무더위 극복 등록금 반값 이벤트’를 연장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50% 할인, 학사케어서비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 정한 방법으로 보육교사 및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시 장학금 지급, 친구소개시 상품권 제공 등으로 구성된다.

반값 등록금 시행에 따라 수강생이 6과목 이상을 수강하는 경우 한 과목당 15만원인 수강료의 반값인 7만5000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또 기존 자격증 보유자가 추가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경우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 정한 장학금도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참여하는 수강생이 7과목 이상을 수강할 경우에는 교안이 무료로 제공되며 장학규정에 따라 우수한 성적을 낸 수강생에게는 성적 장학금을 지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조성오 원장은 “연일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취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 연장을 결정했다”며 “새로운 꿈을 위해 도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