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100실 분양한 제주도 특급호텔 실투자금 3~4천만원대 마감임박
2014-08-11 14:00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서귀포 법환동에 비스타케이 서귀포 1차 호텔 사업이 100%분양 완료된 신뢰와, 세계적 호텔기업인 윈덤그룹 계열 RCI와 손잡고, 2차 '비스타케이천지연 호텔'도 90%이상 분양 되었으며, 그 중 100세대는 이미 중국에서 판매 하였다.윈덤 월드외이드 그룹 RCI. 제휴로 유명연예인 들도 멤버쉽에 가입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며, 특급호텔 수준의 호화 인테리어와 제주 최초로 특화시설 옥상 마천루 수영장을 설치하고 각종이벤트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격적 조건으로 마지막 회사보유분 한정세대 특별할인 분양. 계약금 5%, 중도금 전액무이자의 파격조건이다. 5년간 보장수익을 법무공증까지 마치고 증서발행 하여 고객들의 안전한 투자처로 곽광 받고 있다.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은 연간 14박 무료숙박을 제공 한다. RCI교환 서비스를 통하여 전 세계 100개국 4500개의 호텔 리조트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
최근 '비스타케이 호텔그룹'이 중국 진출까지 선언하면서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의 남다른 행보가 화재이다. 중국전역에서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을 실시하여, 실질적으로 중국현지에 '윈덤RCI. 제휴 홍콩소재의 'GREATTIME'사와 북경소재의 'SUNSHIN 그룹'은 홍콩, 베이징, 상하이등에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 객실 이용권을 판매 하고 있으며, 최근 가수 한영, 영화배우 손호준, 아이돌 메이퀸 등 유명 연예인들이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 멤버쉽에 가입하여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은 이미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은 전 세계에 보유회원이 370만 명 이상인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교환기업 RCI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RCI와 연계한 글로벌 멤버쉽 마케팅을 활용하여 호텔 멤버쉽을 홍콩, 북경, 상해, 일본 등에 판매하여, 연간 객실 가동률을 80%이상 확보 할 예정이다.
호텔 멤버쉽 선 판매의 의미는 대단히 중요하다, 호텔 투자자들의 연간 수익률을 보장할 수 있는 근거는 호텔이 준공 이후 그 운영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진행 되는가에 달려 있다. 그런 면에서'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은 객실이 준공되기 전에 호텔을 이용할 멤버쉽 회원을 미리 모집하여 투자자들의 수익을 안전하게 보장한다. 제주에 분양중인 타 호텔에서 설명하는 준공 후 많은 여행사를 통한 방문객 모집으로 호텔 운영을 하겠다는 것과는 그 차원이 다르다.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면적21.28~34.96㎡ 의 11개 타입 총228실로 구성, 옥상 층에 제주호텔 최초의 옥상수영장이 있고 특급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특급호텔에 걸 맞는 시설이 들어선다.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독립형 욕조,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다.
2016년1월 준공을 예정이며.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 모델하우스는 강남구 도곡동 양재전화국 근처에 있다. 방문 예약 시 제주특급호텔 2박3일 숙박권특별증정 한다.
문의: 02-3463-8466
http://blog.naver.com/01055928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