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체질개선 프로젝트
2014-08-08 09:07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올 여름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로 ‘하루야채 shake i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하루야채 홈페이지(http://www.haruyachae.co.kr)에서 제품주문 이벤트, 레시피 콘테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벤트 기간 내 하루야채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베트남 다낭 해외여행 상품권’ (1명), ‘SK II 화장품’ (3명), ‘THE BOTTLE’ (3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하루야채를 활용한 ‘shake it 레시피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하루야채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와 사진을 올리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명), ‘LG 포켓포토 포포2’ (5명), ‘CGV 영화예매권’ (50명) 등의 행운이 따른다.
이벤트 당첨자와 콘테스트 우승자는 9월 15일 하루야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트릭 영상을 활용한 하루야채 바이럴 영상도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스마트폰에서 하루야채 음료가 나오고, 벽에 걸린 그림에서 하루야채를 꺼내 마시는 영상을 보고 누리꾼들은 “신기하다” “실제로 따라해 보고 싶다”는 반응들을 보였다.
하루야채는 야채가 몸에 좋은 것은 알지만, 충분히 챙겨먹기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이고 있는 건강음료다. 하루에 필요한 야채 350g을 충족시킬 수 있는 ´350 시리즈´ 와 천연원료 비타민 C가 들어 있는 ´컬러 비타민 시리즈´, 어린이를 위한 ´키즈 시리즈´(뽀로로,캐니멀), ‘신선초 케일 녹즙’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생활습관과 연령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국민 주치의로 알려진 오한진 박사를 ‘야채 전도사’로 영입하고, 야채음료를 통한 체질개선을 제안해 나가고 있다.
김창교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이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면서 활기차고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