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비아이, 자신의 실수 꼬집는 랩으로 '완벽 무대 선사'

2014-08-08 08:14

쇼미더머니3 비아이[사진=Mnet '쇼미더머니3'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Mnet '쇼미더머니3' 참가자 비아이가 자신의 실수를 꼬집은 랩으로 완벽 무대를 선보였다.

7일 방송된 '쇼미더머니3' 6회에서는 험난한 대결을 뚫고 올라온 래퍼 지원자들의 첫 번째 본 공연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공연의 주제는 '아이 엠(I am)'으로, 각 래퍼는 이번 무대에서 각자 자신의 이야기를 랩 가사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자신이 누구인지를 보여줄 예정이었고, 비아이는 아이언과 맞붙게 됐다.

이날 비아이는 연속된 가사실수에 스스로에 대한 실망감과 좌절감, 주위의 따가운 시선과 함께 그것을 극복하려는 자신의 의지를 랩 가사로 표현했다.

이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비아이는 "스스로 과대평가하고 있었던 것 같다"며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이번 무대를 통해 표현했다고 말했다.

특히 비아이는 자신의 심정을 그대로 녹인 무대에서 가사 실수 없이 완벽한 무대를 꾸몄고, 관객의 환호를 자아냈다. 프로듀서인 타블로와 마스터우도 "정말 잘했다"며 비아이의 무대를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비아이, 실력이 있긴 있네", "쇼미더머니3 비아이, 정말 이번 무대 잘했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멋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